시간 날 때 가끔 맥주나 와인 한잔, 또는 고민상담 서로 들어줄 동네 친구찾아요.
매일 연락하는 거보다 가끔 걍 연락해서 얼굴 보는 쿨한 사이가 좋음.
릴스랑 밈 주고받으면서 생존신고 하는 사이가 좋음.
영화, 사진, 맛집 좋아하는 사람이면 더 좋아요.
추가로 되게 특이한 사람도 좋아해요.
참고로 연애상대 찾는거 아님!! 😭
기혼(여) 자식없음.
남자분은 여자한명 데리고 나오셔야해요! 😁
많관부
오픈챗 1:1:
https://open.kakao.com/o/s48gqdAi
들어와서 할 말 없으시면 그냥 재밌는 짤이나 영상같은거 보내주셔도 됩니다. 저도 스몰토크 잘 못해요...
성향 맞는 친구 많이 만들면 제가 모임 주최도 할 생각입니다 (4인 이상).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