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이스역 근처 하우스 렌트 입주희망자 찾습니다.
8/1부터 입주 가능합니다!!
주소:East 44th & Joyce street
상세 주소는 문자로 알려드릴게요.
2명-$184O
3명-$24OO
4명 -신청 불가
디파짓 - $12OO
방 3개 (각 방마다 창문 따로 있습니다)
주인분이 2층에 사셔서 세입자분께서 하실 일은 집세만 내시면 됩니다! (출입문 분리)
이미 집에 가구가 다 있어서 개인 가구나 침대는 반입이 힘들어요.
책상, 침대, 에어프라이어, 그릇, 후라이팬, 세탁기 등 다 있어서 몸만 오시면 됩니다.
(모두 주인 소유물이라서 나가실 때도 테이크오버 받아가시면 안됩니다!!)
모든 유틸리티 포함! – 전기, 수도, 인터넷, Wi-Fi (WiFi는 기본 속도 와이파이입니다)
<교통>
조이스역(엑스포라인) 까지 10분 거리이며 근처에 버스정류장도 있습니다. (26번, 41번, R4번)
Ubc, 곧 새로 생기는 오크리지몰 등 가기 편해요!
메트로 타운과 다운타운을 바로 다니는 버스도 있어요. (19번, N19번-나이트버스)
<주변 상권>
킹스웨이 바로 옆에 위치해 세이프웨이/리쿼스토어/한식당/중국식료품점(저렴함) 등등 5-10분 거리에 있어
정말로 최적의 위치입니다!
히팅 시스템은 바닥 온돌 형식이라서 걱정 안하셔도 되고, 집은 정말로 깨끗합니다!
펫은 절대 안됩니다!
학생분들 환영합니다.
* 금지사항
- 애완동물 X
- 캔들 X (화재 위험)
- 담배, 술, 마약 X
- 파티, 친구초대 X
- 에어비앤비 X
- 전기히터 X
관심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들어와서 문의해주세요!
+))옵챗 링크 수정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qK4iQw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