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년차 치위생사

작성자내가니누나|작성시간26.06.13|조회수6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3년차 치위생사입니다
20대 초반부터 치과에서 알바를 하며 면허를 따자마자 치과에서 근무를 했습니다
캐나다 치과에서 근무를 하며 영어도 배우고 한국과 캐나다의 다른 점을 파악하며 견해를 늘리고 싶습니다
뭐든 빠르게 배우려고 하며 남한테 피해를 주는 걸 제일 싫어합니다
면접을 꼭 한번 봐주세요

yujin001216@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