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영어학원에서 근무중인 학생입니다.
Kinder부터 12학년까지 커버하고 있습니다.
성인분들 중에서 회화 문제로 고민이신 분들도 수업 가능합니다.
In-person, online 편하신대로 둘다 가능합니다:)
영어뿐만 아니라 과학이나 수학 튜터도 경험이 있어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특히 이제 막 캐나다에 와서 영어가 힘든 초,중등 아이들 위주 튜터 경험 있습니다.
다년간의 teaching 경험으로 아이들 레벨에 맞추어 이해하기 쉽게 설명 가능하고요 수업에 사용할 자료들도 있습니다.
저도 캐나다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했기 때문에 학교 시스템에 대해 이해도도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편하게 주세요
문의는 밑에 오픈챗으로 주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sFd4iCXg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