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밴쿠버에서 구직중입니다!
거주한 지 3년 반 정도 되었고 레스토랑에서 근무했습니다.
대부분 스시집에서 일해서 메뉴 파악도 금방 되고 성격도 빠릿빠릿하고 청소도 잘하고 성실한 편입니다.
스케줄은 flexible하게 조율 가능하구 필요하신 시간대에 불러 주시면 갈 수 있습니다 ㅎㅎ
서버경력으로는 3년정도 있고 사정상 체크로 지급받는 것이 어려워 캐시로 지급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궁금하신 부분이나 질문은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ㅎㅎ
https://open.kakao.com/o/sOaz8xx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