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 두번, 엘엠아이 두번으로 BC주에 7년 머물면서 캐셔, 서버, 매니저, 키친헬퍼(롤맨), 소도시 로컬식당 경험도 있습니다. 귀국 전 두달동안 파트타임으로 일할 곳 구직하고 있어요! 날짜, 요일, 시간 협의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ㅋㅅ잡
https://open.kakao.com/o/sCdLOqAi
다음검색
워홀 두번, 엘엠아이 두번으로 BC주에 7년 머물면서 캐셔, 서버, 매니저, 키친헬퍼(롤맨), 소도시 로컬식당 경험도 있습니다. 귀국 전 두달동안 파트타임으로 일할 곳 구직하고 있어요! 날짜, 요일, 시간 협의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ㅋㅅ잡
https://open.kakao.com/o/sCdLOq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