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수업 이수 후 영주권신청이 바로 가능한 허징컬리지(Herzing College)!

작성자UvanU_화진|작성시간16.12.09|조회수28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사립컬리지허징컬리지를 소개해드립니다




4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몬트리올 사립 컬리지 허징컬리지(Herzing College)

캐나다 전역, 토론토 몬트리올 오타와에 총 6개의 캠퍼스가 있는 학교랍니다!

현재 몬트리올캠퍼스는 영어, 불어로 운영이 되고 있구요!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죠!



몬트리올 사립 컬리지 허징컬리지는 다운타운, 시내에 위치 하고있어 교통편이 아주 편리하구요~



몬트리올 캠퍼스가 크지않아 가족적인 분위기로 졸업후에도 학생이 취업을 하기까지 지속적으로 도와주고 있답니다~!

허징 컬리지 몬트리올는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있으며 그 중 허징컬리지의 몬트리올캠퍼스만 가지고 있는 1800시간

PEQ프로그램으로는 산업제도학과와 컴퓨터 서포트학과가 가장 인기 좋은 학과랍니다.

 

여기서 잠깐 PEQ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PEQ나이, 학력, 경력 관계없이 1800시간의 직업 훈련교육 이수 후, 중상급 수준의
불어성적만 있다고 하면 퀘백주 주정부이민으로 신청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허징컬리지에서는 불어로도 수업을 진행이 되고 있으며 불어수업을 이수한다면

영주권신청 시 요구하는 불어점수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으며 입학조건은 중급정도로 불어 레벨을 맞추고 있답니다!

 


사실 다른 불어교육청의 직업학교에 비해서는 국제학생들에 대한 배려가 좋아서 불어에 대해 조금은 느슨하답니다.

영어뿐만 아니라 불어도 생소하기 때문에 타이트 하지 않다고 해도 굉장히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그 외 몬트리올 사립컬리지 허징컬리지에서 진행하고있는 프로그램으로는 Accounting, Business Administration,

3D Animation, Early Childhood Education, Interior Design, Pharmacy technical Assistant 등이 있답니다~!



학원 투어를 하면서 역시 컴퓨터관련과가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컴퓨터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수업시간에 배운 것을 토대로 남아서 작업하는 학생들을 보니 굉장히 전문가같았어요


몬트리올의 PEQ 프로그램으로 수업이 수만으로 영주권신청을 할 수 있는 허징컬리지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 및 학비 등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지니에서 물어봐주세요~!


지금 바로 지니에게 물어보기 ▶ https://goo.gl/forms/dKW69DKAg1jPhumD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