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E 커리큘럼별 과외

작성자Janson|작성시간26.06.12|조회수79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저는 5년전에 밴쿠버 사립컬리지에서 ECE를 과정을 졸업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영어단어나 시험에 나오는 대부분의 내용들을 많이 데이타베이스화 했습니다.

혹시 현지에서 과정을 듣기 전에 긴장이 많이 되신다면 연락주세요. 개인과외나 온라인으로 티칭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