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5년전에 밴쿠버 사립컬리지에서 ECE를 과정을 졸업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영어단어나 시험에 나오는 대부분의 내용들을 많이 데이타베이스화 했습니다.
혹시 현지에서 과정을 듣기 전에 긴장이 많이 되신다면 연락주세요. 개인과외나 온라인으로 티칭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저는 5년전에 밴쿠버 사립컬리지에서 ECE를 과정을 졸업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영어단어나 시험에 나오는 대부분의 내용들을 많이 데이타베이스화 했습니다.
혹시 현지에서 과정을 듣기 전에 긴장이 많이 되신다면 연락주세요. 개인과외나 온라인으로 티칭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