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한국인데요, 캐나다에 있어서 한국에서 할 일들을 못하고 계신분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고자~ 글 씁니다! (제가 캐나다에 있었을 때에 다소 불편했던게 몇가지 있었어서 생각이 났네요😅)
물론 심부름값은 받습니다 !!! 😌
https://open.kakao.com/o/s1NE19yi
다음검색
제가 지금 한국인데요, 캐나다에 있어서 한국에서 할 일들을 못하고 계신분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고자~ 글 씁니다! (제가 캐나다에 있었을 때에 다소 불편했던게 몇가지 있었어서 생각이 났네요😅)
물론 심부름값은 받습니다 !!! 😌
https://open.kakao.com/o/s1NE19y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