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이야기 (CBM)

한국에서 용건 있으신 분! 심부름합니다⛱️

작성자벤꾸버오|작성시간26.06.11|조회수78 목록 댓글 0

제가 지금 한국인데요, 캐나다에 있어서 한국에서 할 일들을 못하고 계신분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고자~ 글 씁니다! (제가 캐나다에 있었을 때에 다소 불편했던게 몇가지 있었어서 생각이 났네요😅)

물론 심부름값은 받습니다 !!! 😌

https://open.kakao.com/o/s1NE19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