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약을 더 추가해야 하는지요?

작성자축복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0

 psyfree님은 정신과전문의로서 안산연세병원(전화 031-415-7515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86 캠퍼스타운 4층)에서 근무 하십니다.   상담하는 분은 나이/성별. 키와 체중(체중변화). 진단명. 복용하는 약명/용량. 재발유무. 이전 상담글유/무. 거주지역을 기재하십시오.   짧은 재질문은 2쪽까지 댓글로 작성하십시오.

안산연세병원으로 응급입원과 긴급한 문의는 행정원장님(010-5352-6160). 기획실장님(010-4090-7515)께 상의하시면 됩니다.

<<상담時 반드시 공지글을 읽고 복사금지 설정을 풀고(허용) 상담하기 바랍니다.>>


 

이름:ㅅㅈㅅ 나이:02년생/ 키.체중:164cm 46kg

 

진단명: 조현병 ,강박증/ 복용하는약:미르탁15mg. 명인미아제팜10mg 아고린정25밀리그램225mg 클자빈150mg 

 

거주지: 경기도 이천

 

6월2일날 진료받고 약처방 받음

 

입원한달 넘게 하고 퇴원하면서 운동하기로 한것이 1주일도 못가게 되었어요. 한동안 잘 먹고 살이 오르더니 다시 빠졌습니다. 

 

손을 씻을때 물을 세게 틀어놓고 옷이 다 젖도록 손을 박박 비비면서 씻는 강방증이 보이고 환청도 들리며 옆집을 향해 심한 욕을 하여서 아침에도 클로자핀을 25추가하고 강박증약(약3개) 을 먹였더니 졸려워 하다가 1시간후에 밥만 먹고 잠이 들었습니다. 자고 일어나서 6시경과되니 또 강박증과 조현병증세가 보여서 약을 먹이니 밥을 먹고 8시에 졸려워서 바로 잠이 들었어요. 자꾸 자기를 욕한다고 해서 처방받은거150에 25추가로 1주일을 먹이고 있어요. 총175mg이에요. 궁금한것은 제 남편은 약을 많이 먹이는거 아니냐고 하는데..우리 애한테는 약이 부족해서 증세가 나타나는거 아닐까요? 내일 남편이 미리 병원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약물을 더 추가해서 먹여야 하는지요. 소리가 나면 병호전이 지연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변비가 다시 생겨서 화장실(2~3일에 한번 변봄) 한번 가면 3~4시간걸려요. 변비약 집에 빼놓는거 있어서 먹이고 있습니다

 약을 더 추가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고 추가해야 한다면 왜 추가해야 하는지 낼 방문하면 얘아빠한테 잘 말씀좀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