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맘시들이 커리어 운운하는거 진짜 같잖지않냐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맘카페도 못가는 수준들이 직장에서 커리어를 뭘 쌓겠나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존나 허세임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ㄹㅇㅋㅋㅋ 여자 임금 낮추는데 기여하는 인간들이 뭔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진지하게 직장생활도 안해봤을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한녀들 사회적지위 박살내는데 앞장서는 맘충들아니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