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맘시들이 커리어 운운하는거 진짜 같잖지않냐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4

맘카페도 못가는 수준들이 직장에서 커리어를 뭘 쌓겠나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존나 허세임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ㄹㅇㅋㅋㅋ 여자 임금 낮추는데 기여하는 인간들이 뭔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진지하게 직장생활도 안해봤을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한녀들 사회적지위 박살내는데 앞장서는 맘충들아니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