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준이들 귀여운거 같음 우리집에 금붕준이 6마리 있는데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냉 보고 있으면 신기함 저렇게 작은 애들도 열심히 움직이는구나 싶고 ㅋㅋㅋㅋ그냥 귀여움 갑저기 생각남 금붕준이들 이제 나랑 한 1년 산거같아 더 오래 살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맞아 존나 귀여움 얘네들도 사람 알아보는거 같더라 밥주는 사람 한정으로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사람 알아보는거같음 나가면 우루루 달려옴 ㅋㅋㅋㅋ귀여운놈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