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준이들아 너네 마이너스라 ㅈㄴ심란한 종목있냐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5

뭐때문에 심란하냐
한탄가능 쌍욕가능 자책가능 얼마나(금액,기간 등)물렸는지 적어도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나 시발 오라클 하 진짜 이새끼 잘오르고 나름 효자템이라 생각했는데 갑자기 자고일어나니까 갖다꼴아벅은거야...ㅅㅂ 하 열받아 또열받네 다른걸로 손해는 매꾸고있는데 이새끼만 보면 개열받아서 주식 하기가싫음 내가처음으로 남들 말안듣고 내기준으로 산 주식이여서 더 빡쳐 언제 제자리 돌아가노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야 너 진짜 ㅈㄴ심란해보여서 웃프다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야 진짜 나 미칠거같음 얘때매 저번에 올라서 손해 90만까지 줄었길래 이새끼 드디어 쏘나? 올라가나!?했는데 다시 꼴아박아서 -200만됨 ㅅㅂ 진짜 내가 하 내판단이 틀렸다는 생각에 더 심란함 그래서 미주는 요즘 보지도않음 ...개자식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에코프로 2월부터 물림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전력 개잡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