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월드컵때마다 경우의수나 따지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쉰시들 신났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32강을 경우의 수 따져야하는 수준이 개노답인데 그래도 남자라 그저 좋단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