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나 87 10월생인데 생일 안지나서 아직 38살인거야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이로 패는거 x쉰시들 만나이도 몰라서 저렇게 물어보는거 놀랍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숫자 줄어들어서 젊다고 좋아하는것도 쉰내나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만나이 못세는거 실화임...?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만나이 오늘 처음 알았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