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나 87 10월생인데 생일 안지나서 아직 38살인거야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3

나이로 패는거 x
쉰시들 만나이도 몰라서 저렇게 물어보는거 놀랍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숫자 줄어들어서 젊다고 좋아하는것도 쉰내나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만나이 못세는거 실화임...?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9 만나이 오늘 처음 알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