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여름에 브라 뭐 입냐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0|조회수54 목록 댓글 12

땀 안 차는게 있나
이거저거 찾아보는데 땡기는게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캡 있는 나시지?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ㅇㅇ! 캡 있는거로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나 다이소꺼 ㅋㅋㅋㅋㅋㅋ 5천원에 후크달린거 입음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난 니플패치 땀차서 떨어질까봐 여름엔 오히려 못하고 다니겠더라 안그래도 나도 브라 물어보고 싶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0 애니바디 편애브라 이게 그나마 지금까지중엔 제일 편하고 얇아서 여름에 입기 좋았음 근데 그만큼 허벌이라... 이번엔 컴포트랩 사볼까 고민중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