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돌만 잡아서 일본이라고 패는게 어이없다고요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 한국인 피가 그렇다는데 웅앵하고있노 그럼 쇼타로는 왜안팸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