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로패면 애국인줄아는쉰시들 개븅신같다 ..
좃본뒤저라거리면서 관심은 지들이제일많고 정보 시시각각 존나잘알아보는게 친일아니냐;; 일본 여권보유율이고 여행빈도고 ㅈㄴ알빠노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별걸 다 조롱하고 관심도 가장 많고 불매도 못함 일본달글도 활발하던데 일본인들 여행잘안간다고 하니 거지라고 욕하더라 ㅋㅋ 그리고 요즘애들 일본 좋아한다고 썸남이 일빠라도 이해한다 ㅇㅈㄹ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정도면 쉰시 지들이 일본사랑단같음ㅋㅋㅋ일본일에 관심가져달라고 온갖정보 다가져와서 소리치는중
-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0 알고보니 일본기업 이러면서 불매정보 올리는것도 아니고 tmi남발하고다님 트위터유투브가서 일본인이랑 싸우든가 연예인도 돈많이버는거 아니꼽다면서 지들이 관심 제일 많이줌
-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0 너무 증오하는건 너무 관심있어서라는데 그말 맞는듯 쉰시들 ㅈㄴ일빠야
-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0 월드컵 상대편 응원한다고 쟤네 일본경기까지 챙겨보잖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