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시들 능지 진지하게 개떨어진듯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7

ㄹㅇ 물음표살인마밖에 안남았는데 설명해도 못알아먹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떠먹여줘도 그게 당연한지 앎 그러다가 뜻대로 안되면 하라는대로 했는데 안된다고 남탓시전ㅋㅋㅋㅋ 인생을 날먹으로 살려고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1 new 쟤네 핑갭 오져거 누가 한번 답변해주면 댓글에 이미 설명해둔거 계속 물어보고 ㄷㅆ 쉰시들이 질려서 답변 안 하면 정보 공유 안 해준다고 여초가 정보 공유에 박하다고 승질냄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핑갭들만있는데 생산적인 정보를 누가 공유 해주나싶다 도움주려해도 물어보는게 오만가진데 누가 버텨ㅅㅂㅋㅋㅋ근데 쉰시들 정보공유 안된다는 것도 맛집 옷 카페 네일이라는게 대단함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1 new 쟤네 정보 공유 안 된다는 것도 미용실 네일 옷 신발 정보 이런거잖아ㅎ 그리고 뜬금없이 남초는 정보공유 잘해준다 올려치는것도 ㄹㅇ 남미새스러워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1 new 공무원 시험치는 쉰시들 고시장 잘못가고 채점어디서 하는지 물어보더라
  • 답댓글 작성자하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 또라이들인가 고시를 그렇게 본다고?ㅋㅋㅋ 자격증시험도 전날에 고사장 맵에 찍어서 경로 확인하고가는데 이해가 안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