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개불쌍하다 미나미 너무 심하게 공격당함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117 목록 댓글 22

뭔 지뢰계? 어쩌고하면서 까던데 지뢰계 자체가 토요코키즈라고 일본에서 문제되는 인간들종류임 미나미가 일본 사람이니까 한국인들 보다 지뢰계에 대해서 더 잘 알 거 아냐 ㅋㅋ 근데 한녀들이 일본인한테 지뢰계 잘 알지도 못하면서 깐다고 훈수를 두네 ㅋㅋㅋ 진짜 한녀들 개지겹다 사람 질리게 하는데 이유가 있음ㅋㅋ이러니 한̇남̇들한테 이용만 당하고 차이는 거지 ㅋㅋ 이래놓고 뭐 지들이 한̇남̇을 먹고 버렸다고 자기위안하는 게 웃김 한̇남̇한테 차일때만 페미인 척 하는 게 신물남 페미는 무슨 한녀들 90퍼가 “못혼” 이더만ㅋㅋㅋ 못혼들이 비혼한테 들러붙는 것도 개짜증나고 역겨움 페미인데 어떻게 미혼이 될 수 있냐??

한녀들은 총독부랑 전우원은 사랑하면서 전세계 여자들만 골라서 공격하는데에는 도가 틈 차라리 옛날이 나은듯 그때는 질투한다고 순순히 인정이라도 했지 지금은 애국심, 페미 껍데기 뒤집어쓰고 저러는 게 더 뭐같음 한녀 진짜 질린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1 한녀특 여자들 상대로만 공격성 높아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그리고 나이갈리도 소용없음 1020대도 남자한테 욕할때도 10련아 ㅇㅈㄹ함 답이없다 이 나라는 ㅋㅋㅋ 그리고 렉카질도 해서 ㅅㅂ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 근데 중간에 한ㄴ남 저거 나 모니터에 뭐 뭍은줄알았음 ㅅㅂ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ㅅㅂ 그리고 너가 쓴글이 온 여초에 퍼졌으면 좋겟다 제발 좀 정독좀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옛날엔 순수질투로 깠다면 이제는 페미물 조금 먹었다고 유해하니 뭐니 ㅇㅈㄹ하면서 추잡하게 억까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