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구이소바 ㅊㅊ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1

https://youtu.be/TAB8g8ZyqJI?si=YcvkQCk2T5UWGNgO

작년에 보고 해먹으려다 1년 미루고 이제 먹었는데 개맛있다
이것저것 하기 재료종류 많은 거 부담스러우면 가지랑 마늘쫑/브로콜리처럼 아작한 채소류 아무거나, 이 정도만 해도 될 듯
채소를 한참 냉장고에 소스랑 절여놔서 엄청 시원해
소바로 먹어도 맛있고, 우동면에 가쓰오부시랑 텐카츠, 쪽파, 간 무, 와사비 더해서 냉우동으로 먹어도 존맛

소스는
- 간장 100
- 다시마육수 4~500
- 청주 100
- 설탕 한큰술
이 기본인데 일식에서 청주는 원래 맛있는 물 역할이니까 육수로 대체해도 ㄱㅊ
난 맛술도 50 섞어서 설탕은 작은술로만 넣음
간장 끓으면 불끄고 가쓰오부시 2분 정도 우려도 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1 오 ㄱㅅㄱㅅ 쉽고 맛있어보임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