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범기보기 싫으면 쉰시에서 패지말고 민원이라도 넣던가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74992?svc=cafeapp월드컵 어김없이 전범기 들고 나대는 일본 m.cafe.daum.net몇년째 쉰시에서만 욕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