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 아이디 중나나 번장에 거래 되는구나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서 등업 안여나 ㄷㅋ도 영자가 계정 팔아서 가입 몇년동안 안여는거라는 소문 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