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cafe.daum.net/overthrowjojo/ViLY/67
말이 미라클모닝이지 미라클애프터눈 미라클나잇 등등 아무때나 남겨도 상관없다노ㅋㅋ
책읽든 운동하든 스트레칭하든 명상하든 아니면 뭐
오늘 월루해서 기분좋다, 오늘 산책5분했다, 오늘양치질3번다했다 등등 아무거나 남겨도 됨!
사진도 없어도 됨!
같이달리자 우리끼리 셋로그하는느낌이라고 편하게 생각해줘라
다음검색
https://m.cafe.daum.net/overthrowjojo/ViLY/67
말이 미라클모닝이지 미라클애프터눈 미라클나잇 등등 아무때나 남겨도 상관없다노ㅋㅋ
책읽든 운동하든 스트레칭하든 명상하든 아니면 뭐
오늘 월루해서 기분좋다, 오늘 산책5분했다, 오늘양치질3번다했다 등등 아무거나 남겨도 됨!
사진도 없어도 됨!
같이달리자 우리끼리 셋로그하는느낌이라고 편하게 생각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