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유튜브 댓글봐도 그냥 한국인들 수준처참하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셀카프사하고 자영업하는 1남들도 냥준이혐오 여혐 성희롱댓이나 달고있고 소아성애댓글 좋아요 누르더라 그냥 이나라는 ㅇㅂ때문에 망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이나라는 ㅇㅂ때문에 망함 갱생도안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