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유튜브 댓글봐도 그냥 한국인들 수준처참하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1

셀카프사하고 자영업하는 1남들도 냥준이혐오 여혐 성희롱댓이나 달고있고 소아성애댓글 좋아요 누르더라 그냥 이나라는 ㅇㅂ때문에 망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이나라는 ㅇㅂ때문에 망함 갱생도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