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고양이가족 사라졌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4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스도 사라지고 자리 다 정리되어있던데 새끼냥이들 커서 데리고 간걸까 아니면 가게 사장님들중에 누가 입양하셨나 그렇게 사라지니까 너무 슬프다 내가 몸보신하라고 열빙어도 주고 그랬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나도 너가 글올려주는거 잘봤는데 아쉽다 엄마냥이가 애들 커서 밥자리 알려주고 이소했을수도 있고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야 그동안 고양이 보여줘서 고맙다노 다들 이소했나보네 날많이 안더울때 가서 다행이다 다들 물도 잘먹고 좋은데서 아프지않고 잘살거야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박스도 치워진거면 입양된거같은데 아니면 새끼키우기 더 좋은곳 찾았나봐 아쉽겠지만 그래도 나쁜 상황은 아닐거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