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고양이가족 사라졌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46 목록 댓글 3

박스도 사라지고 자리 다 정리되어있던데 새끼냥이들 커서 데리고 간걸까 아니면 가게 사장님들중에 누가 입양하셨나 그렇게 사라지니까 너무 슬프다 내가 몸보신하라고 열빙어도 주고 그랬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나도 너가 글올려주는거 잘봤는데 아쉽다 엄마냥이가 애들 커서 밥자리 알려주고 이소했을수도 있고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야 그동안 고양이 보여줘서 고맙다노 다들 이소했나보네 날많이 안더울때 가서 다행이다 다들 물도 잘먹고 좋은데서 아프지않고 잘살거야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박스도 치워진거면 입양된거같은데 아니면 새끼키우기 더 좋은곳 찾았나봐 아쉽겠지만 그래도 나쁜 상황은 아닐거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