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에리들 진짜 대가리 깨졌구나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5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i/status/2068922804339372542이딴걸 좋다고 보고있네ㅋㅋ 모욕센서 박살난것도 정도가 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한남이랑 똑같이 여자가 개박살나는거 넘 좋아함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벨 자체가 걍 여혐장르인데 저건 뭐노 미쳤네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처미친새끼들 아니냐 뭐가 문제노 진짜 개패고싶더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게이들 닮아서 여혐 최고봉임 쟤네가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