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에리들 진짜 대가리 깨졌구나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59 목록 댓글 4

https://x.com/i/status/2068922804339372542

이딴걸 좋다고 보고있네ㅋㅋ 모욕센서 박살난것도 정도가 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한남이랑 똑같이 여자가 개박살나는거 넘 좋아함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벨 자체가 걍 여혐장르인데 저건 뭐노 미쳤네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처미친새끼들 아니냐 뭐가 문제노 진짜 개패고싶더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게이들 닮아서 여혐 최고봉임 쟤네가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