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 되게 노제 쉰시같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2

아무 근거없이 걍 그런 생각이 들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전부터 그렇게 느꼈는데 Rich=서울엘지 나승현이라 생각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럴 수도 있겠다 그런 애는 쉰시 어떻게든 재가입하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