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 되게 노제 쉰시같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 근거없이 걍 그런 생각이 들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전부터 그렇게 느꼈는데 Rich=서울엘지 나승현이라 생각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럴 수도 있겠다 그런 애는 쉰시 어떻게든 재가입하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