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녀들 일본 공차개남 ㄱㄱㅂ이고 감독이 그걸 옹호했다고 개패던데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1

그걸 또 빤다고?
트위터에서 한동안 일녀들이 축구팀 개패는 트윗 계속 들어왔는데 ㅁ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00:56 new 한녀들 우리랑 달리 일녀들은 뼛속까지 갱생불가 남미새들이라고 구구절절 줘패더니 현실은 ㅅㅂㅋㅋ 일녀들도 버린 일남들 주워먹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