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차이면 또래고 더 나이차이 많이나도 사줘야하는 의무는 없는데 밥같이 먹으면 당연히 연상이 사줘야한다고 생각하고 자긴 안사줌 내사촌동생들도 저래서 손절함 라틴들 연하놈친 데이비 다내주면서 연상여자한테는 똑같은짓을함ㅋㅋ
다음검색
1,2살차이면 또래고 더 나이차이 많이나도 사줘야하는 의무는 없는데 밥같이 먹으면 당연히 연상이 사줘야한다고 생각하고 자긴 안사줌 내사촌동생들도 저래서 손절함 라틴들 연하놈친 데이비 다내주면서 연상여자한테는 똑같은짓을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