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들 연상인 여자한테 얻어먹으려고 하고 해주길바라는거 ㅈㄴ싫다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1,2살차이면 또래고 더 나이차이 많이나도 사줘야하는 의무는 없는데 밥같이 먹으면 당연히 연상이 사줘야한다고 생각하고 자긴 안사줌 내사촌동생들도 저래서 손절함 라틴들 연하놈친 데이비 다내주면서 연상여자한테는 똑같은짓을함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