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76043?svc=cafeapp
댓글봐 길냥이 밥 주지말고 다 데려가서 키우라는 1남 그 자체임 쟤 잡겠다고 약 뿌리면 다른 곤충 다 죽고 그걸 먹는 새,길냥이도 해롭고 산책하는 강아지들한테도 당연히 안 좋은데 생각이 거기까지 못가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3 new
쟤넨 동물권이 왜 존재하는지도 생각 안해봤을듯
-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3 new
한남이나 쉰시나 똑같다
-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한남같아
-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능지 왜저러냐 하나만 보노 ㅅㅂ
-
작성자하준 작성시간 26.06.23 new
저거 외래종이고 중국에서 온 벌레여서 다 죽여야 하는 건 맞음 근데 약을 쓰면 토종 벌레도 죽어서 생태계 파괴됨 선별적으로 죽이는 방법을 고려해야지 저거 죽이자고 산에 싹 약쳐버리면 토종 곤충, 동물들이 죽어서 더 ㅈㅊ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