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게 쉰시에 20대 초중반들 왜저렇게 많아졌냐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 쉰내글 스크랩 된것만봐도 20대초중반 수두룩한데 맘시들이 나이속이는지 의심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3 new 속이는거일듯 ㅋㅋㅋ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3 new 구라지 요즘 20대가 이런 커뮤를 할리가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3 new 엄마 아이디 공유하나? ㅋㅋㅋ 아니면 딸 고민을 본인고민인척 올리나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3 new 구라같음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02:06 new 커뮤자체가 늙크크들만 하는건데 20대 초중반일리가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