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게 쉰시에 20대 초중반들 왜저렇게 많아졌냐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3|조회수76 목록 댓글 9

여기 쉰내글 스크랩 된것만봐도 20대초중반 수두룩한데 맘시들이 나이속이는지 의심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3 new 구라지 요즘 20대가 이런 커뮤를 할리가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3 new 엄마 아이디 공유하나? ㅋㅋㅋ 아니면 딸 고민을 본인고민인척 올리나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3 new 구라같음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02:06 new 커뮤자체가 늙크크들만 하는건데 20대 초중반일리가 없음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11:37 new 구라지 쉰시는 밖에서 더 유명하잖음(N) 어린애들 가입할 생각도 안할걸 이미지 자체가 개쉰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