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이렇게까지 여연 패려고 혈안이냐 작성자하준|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저 경이로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23 new 으 바퀴벌레도 아니고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00:16 new 으 저새끼 차단해놓은 기퀴네 전부터 여돌 죽어라 패더라 특히 에스파한테 악플 ㅈㄴ심해서 기억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