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에 이미 여러개 회사들이 뜨지만 주로 저는 이사이트에서 암기식 공부하여 모든 과정 다 그것도 두번이나 합격했습니다 ㅡㅡ
주행 3번 떨어져서요
80점인데 불합격 처리 시킨 백인 감독관 여자 지금도 따귀한대 갈겨보는게 소원입니다.같은 인간한테 두번이나 걸려 도로주행 두번 다 망쳣습니다.
어쨋든 이에 걸면 이걸이 코에걸면 코걸이 라니 트럭 운전 시험 보러 갈때도 샤방샤방 하게 가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향기롭게 하시고 단정하게요.
단정해도 떨어졌지만..ㅡㅡ
YOUTUBE cdl test 치면러시안 두남자들의(cdl test) 재미잇는 억양으로 문제 풀고 답하는 거 정말 도움 됬고요.
Pre trip 은 실제 비디오 동영상으로 차에 검열 하는 Apex CDL Institute의 동영상 참고하시면 말솜시도 있고 정연한 설명이 개끗해서 실제 학교에서 이사람 동영상 으로 공부하기도 합니다.
Truckercountry.com
truckingtruth.com
Proprofcdltest.com
등에서 공부햇습니다.
시험 문제와 답안만 중점적으로 하는 식으로 해서 실제 시험시 약간 트릭을 서 헷갈리는 문제도 대개 답은 같은식으로 나오곤 햇습니다.
떨어지면 또보고 또 봐야하지만 이 사이트들 뒤져 반복해서 95점이 연속 나올때 합격 확률이 좋습니다.
Practise 를 눌러 계속 시험 보듯 보고 또 보고 반복하세요.
너무 바쁜 DMV는 피하세요 작은 가족단위 조용한 곳에 가야 얼굴 인식이 되어서 자구 보면 정?드는지 웬만하면 쉬운거 줄려고 하는것 같더군요^^
본곳에 가서 자꾸 보고 틀린 문제 반복해서 암기해서 다음날 또 나오면 합격할수 있도록 합니다.
영어때문에 힘들고 언어 완벽하지 못해 힘들고 참 이 뭔 엄청난 돈을 벌겠다고...싶어 포기 하고 싶었던 적도 있엇는데 따고 나니 모든걸 극복한 제가 자랑 스러웠습니다.
대한민국 핏줄 아잉겨~~~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usclekim 작성시간 15.12.18 문제는영어네요.
자랑스런여걸이시네요.
종종들려서 진행사항 얘기좀들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12.19 문제는 영어가 아닙니다.차라리 영어는 듣고 따라하고 읽고 반복하면 됩니다.DPS감독관들이 외국인들에게 관대하지 않은곳이 많습니다.제가 공유했던 트럭 렌트 하는 곳에서 갓던 곳이 작은 DPS였는데 CDL만 전용 시험 보는 곳이고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큰차보단 작은 사이즈 차들로 주로 시험을 봤고 감독관들도 웬만하면 합격을 해주는 곳이였습니다.장소 중요했던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