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인글방

생 노 병사 (生老病死) (황달)

작성자長江 / oyk|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생 노 병사 (生老病死) (황달)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인에 황달 원인은 나중에 알았지만 감자를 갈아

전분을 물에 우려서 물은 버리고 감자 전분만 먹어야

하는데 감자 우러난 독물을 버리지 아니하고 저어서

그냥 마셨기에 생감자 독을 간에서 다 걸어내지 못하고

감자독이 혈액 속에서 증가해 황달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우리의 섭취된 모든 음식물은 간에서 걸어내어 각 분야별로

배분하고 남은 것은 간에 비상용으로 쌓아 두었다가

모자란 부분에 채워준다고 합니다황달에 걸린 사람이나

간이 안 좋은 사람은 회나 개고기가 몸에 안 좋다고 말들을

많이 하더군요

제 아무리 좋은 약일지라도 복용 방법과 몸에

맞아야만 약에 효용이 있으며 보약도 잘 못 먹으면 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선배님이 위장에 감자를 강판에 갈아 우려먹는

법은 물을 부어 우렸다가 우러난 물은 버리고 전분을 먹는

것이라고 가르쳐 줬는데 내가 술김에 좋다는 것만 듣고 먹는

법이 틀렸다고 합니다제아무리 좋은 약도 복용하는 방법을

잘 알아야 하겠습니다그저 약 좋다고 남용 말고 모두가

건강들 챙기시고 행복 하셔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