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작시

행복이 별것인가 ***************

작성자長江 / oyk|작성시간26.06.09|조회수16 목록 댓글 0

행복이 별것인가

 

 

행복이 별 것인가 

먹고 싶은것 먹고 기분 좋으면 행복하고

하고 싶은것 하면서 

재미있게 사는게 행복이지 

 

행복이 별것인가

가고 싶은곳 찾아가서 즐거우면 행복이고

좋은친구 만나서  기분 좋으면

잊지못할 행복이지

 

사람사는 행복이란

딱 뿌러지게 정해진 행복 없고

마음먹기 따라서 행복도 변하고

오손도손 사는게 행복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