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작시

세상 살다보면

작성자長江 / oyk|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0

세상 살다보면

 

 

 

세상 살다보면

좋은 일 궂은일이 어우러져

함께 사는데

왜 그리 애를 태웠을꼬.

 

이제 와서

살아온 세월을 뒤 돌아보니 

좋은 일 궂은일

모두가 다 

가슴 찡한 추억이 되는 것을

 

그때 그 시절엔

왜 그리 애를 끓이며 살아 을까.

좋은 일도 궂은일도

잠시잠간

지나가는 소낙비 같은 것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