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살다보면
세상 살다보면
좋은 일 궂은일이 어우러져
함께 사는데
왜 그리 애를 태웠을꼬.
이제 와서
살아온 세월을 뒤 돌아보니
좋은 일 궂은일
모두가 다
가슴 찡한 추억이 되는 것을
그때 그 시절엔
왜 그리 애를 끓이며 살아 을까.
좋은 일도 궂은일도
잠시잠간
지나가는 소낙비 같은 것을
다음검색
세상 살다보면
세상 살다보면
좋은 일 궂은일이 어우러져
함께 사는데
왜 그리 애를 태웠을꼬.
이제 와서
살아온 세월을 뒤 돌아보니
좋은 일 궂은일
모두가 다
가슴 찡한 추억이 되는 것을
그때 그 시절엔
왜 그리 애를 끓이며 살아 을까.
좋은 일도 궂은일도
잠시잠간
지나가는 소낙비 같은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