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2년 5개월만에 만장굴이 재 개장했다는 소식에 돌아보고 왔습니다.
만장굴은 총 3개의 코스가 있지만 일반인이 출입할 수 있는 코스는 제2코스에 한정됩니다.
총 7.4km 구간중 탐방 가능한 제2코스는 약 1km 입니다. 소요시간은 왕복 약 1시간입니다.
외부에는 26도였지만 내부는 15도 전후로 시원하다 못해 조금 서늘하더라구요.
쩝짝뼈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율 작성시간 26.06.21 koma™ 대부분 이반들은 제주 어디든 가면 남자를 제일먼저 선호.
그게 문제.
그리고 남자 아니라도 려자도 좋아하고.
또.
이반은 마춤형이라서 타지라 일딴 어떻게든 하고 보자는 ..
그래서 어디가든 못하고 오는 사람은 바보..ㅎㅎ -
작성자경태 작성시간 26.06.21 하절기에 가면 좋겠네요.....시원하겠다...
-
답댓글 작성자kom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15도 정도라서 추워요 ㅎ
-
작성자메트로 작성시간 26.06.21 조명이 자연스런 색이라서 좋네요.
어둔데서 사진 잘 찍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kom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갈수록 카메라가 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