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재성 작성시간 26.06.15 요즘은 모두 맞는 말씀입니다
-
작성자경태 작성시간 26.06.15 눈 뜨면 새벽 4시쯤.....
그래서 그런지 요즘 계속 피곤해요... -
작성자 율 작성시간 26.06.15 말해서 기분 좋고 들어서 기분 좋은 말..
잘먹고 잘 살아라...
근데 이 말을 들으면 다들 싫어해..ㅎㅎ -
작성자내려놓고살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
경태님
새벽산책 좋아요
저도 죽으면 많이잘거라서
치매가 걱정이긴해요
10년째 알람없이
잠은
다포기하고 나가서 걷습니다
멍때리는것도 지겹구요
-
답댓글 작성자경태 작성시간 26.06.17 새멱산책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