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6. 18.목.11:00~14:00
오늘은
반지갑은 완성하였고
붓케이스는 모서리굴려컷팅하기, 실매듭처리하였고 고리붙이기가 남았네요.
메신저백은 안감에 붙일 주머니의 실처리하고, 가방끈도 크게 자르고 아직은^^
다음시간에 완성될 듯.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2026. 6. 18.목.11:00~14:00
오늘은
반지갑은 완성하였고
붓케이스는 모서리굴려컷팅하기, 실매듭처리하였고 고리붙이기가 남았네요.
메신저백은 안감에 붙일 주머니의 실처리하고, 가방끈도 크게 자르고 아직은^^
다음시간에 완성될 듯.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