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죽공예

가죽공예 16차시 20260618.목.

작성자가온|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1

2026. 6. 18.목.11:00~14:00
오늘은
반지갑은 완성하였고
붓케이스는 모서리굴려컷팅하기, 실매듭처리하였고 고리붙이기가 남았네요.
메신저백은 안감에 붙일 주머니의 실처리하고, 가방끈도 크게 자르고 아직은^^
다음시간에 완성될 듯.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람.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