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순이아빠님

작성자태양 엄마|작성시간26.06.13|조회수30 목록 댓글 0

                                아지피아 20 kg x 1 포

 

안녕하세요 ?

 

소중한 후원 ^^^ 감사합니다.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가끔 양순이 생각이 나네요.

 

성격이 너무 온순하고 사람을 잘 따랐지요.

 

보고싶네요.

 

 

아가들에게 맛있는 아지피아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고 힘낼거에요.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