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지피아 후원 ( 장마대비 )

작성자태양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4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 

 

곧 장마가 시작되는데 아지피아와 고양이사료 후원 부탁드립니다.

 

 

보호소 대문까지 들어가는 길이 비가 많이 오면 경운기가 다닐수없어요.

 

중간 중간 움푹 깊이 파여서 경운기 바퀴가 빠지면 나올수없어요.

 

 

약 한달동안 장마가 계속 될텐데 걱정입니다.

 

아지피아가 꼭 필요한데,  비가 많이 내려서  경운기가 나갈수없으면 큰일이에요.

 

아지피아만 바라보는 애들이 위험할거에요.

 

 

아지피아를 후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복 | 작성시간 14:37 new 아지피아 2포대 보냈습니다 내일 발송예정입니다 롯데택배 26035374686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