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곧 장마가 시작되는데 아지피아와 고양이사료 후원 부탁드립니다.
보호소 대문까지 들어가는 길이 비가 많이 오면 경운기가 다닐수없어요.
중간 중간 움푹 깊이 파여서 경운기 바퀴가 빠지면 나올수없어요.
약 한달동안 장마가 계속 될텐데 걱정입니다.
아지피아가 꼭 필요한데, 비가 많이 내려서 경운기가 나갈수없으면 큰일이에요.
아지피아만 바라보는 애들이 위험할거에요.
아지피아를 후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
곧 장마가 시작되는데 아지피아와 고양이사료 후원 부탁드립니다.
보호소 대문까지 들어가는 길이 비가 많이 오면 경운기가 다닐수없어요.
중간 중간 움푹 깊이 파여서 경운기 바퀴가 빠지면 나올수없어요.
약 한달동안 장마가 계속 될텐데 걱정입니다.
아지피아가 꼭 필요한데, 비가 많이 내려서 경운기가 나갈수없으면 큰일이에요.
아지피아만 바라보는 애들이 위험할거에요.
아지피아를 후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