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 어제 축구보셨어요?? 어찌나 기분좋던지~ 실없는 웃음이 그저 실실실~~~ 예전 어느나라랑 8:0으로 대패했던 그 설욕을 씻어내는듯한~~~~ 좋았어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9.07
  • 답글 ㅋㅋ 수업땡땡이하고 애들이랑 같이 봤거든요. 흥분이 가라앉지 않아 애들이랑 샴페인에 치즈케이크 먹었다는 학부형들 아심 나 짤리겠다 으하하 작성자 펄렁뿡뿡별땡 작성시간 06.09.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