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회옥님, 감사해요. 택배가 도착했는데 곧 자세한 내역을 올릴게요. 택배 아저씨가 가끔씩 많은 물건들 속에 깜빡하고 묻어두지 않는다면, 정말 빨리 도착하는것 같아요. 오늘은 하늘이 너무 예뻐서 자꾸 올려다 보게 돼요. 가을이 사색의 계절이라서 그런지 무더위에 멍하게 보냈던 시간도 끝나고 약간 정신이 나요. 보호소 애들에게도 참 좋은 계절인데 또 겨울이 기다리고 있어요. 우리가 애들을 만나기 전엔, 겨울도 나름대로 괜찮았는데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07
  • 답글 네 잘 도착했다니 다행이에요.. 영양제랑 비타민은 꼭 챙겨드세요.. 나중에 또 보낼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회옥 작성시간 06.09.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