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강원도 외가에 가야해서 조퇴하고 간답니다~ 아침에 흐려서 비올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안오네욤~ 안전운전하겠습니다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