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를 받고도 내역을 바로 못올리는건, 소장님과의 전화사정이 좋치않을때입니다. 날씨가 흐리거나 비올땐 전화 감이 나빠서 말소리를 잘 알아들을수 없어서요. 여러분들이 이해해 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