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전주사랑터 오늘 약욕봉사 가는데 청양은 언제쯤 갈수있을지 ㅠㅠ 넘 죄송하네요 전주아저씨 왜 자꾸 오냐고 모라하시는데 내가 자기보러가나? 어이가 가출입니다 ㅎㅎ 저도 참 아저씨랑 징글징글 싸우고도 발길이 안 돌려지는것보면 성격죽여준다는 ^^;; 작성자 펄렁뿡뿡별땡 작성시간 06.09.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