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옥님, 죄송합니다. 소장님과 전화가 엇갈려서 아직 통화를 못해서 후원품을 받고도 아직 내역을 못올리고 있네요. 글구, 한상궁 마마님께도 전화를 해야 하는데, 역시 소장님과 아직 통화를 못해서 ..... 통화되는 대로 소식 드릴게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10
-
답글 아니에요. 괜찮아요. 잘 받으셨다면 다행이에요^^ 내역 안 올려주셔도 돼요.. 약소한 건데요..ㅠ.ㅜ 죄송할 필요 없으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회옥 작성시간 06.09.11